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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기업

롯데칠성의 주력상품, 외국브랜드, 경쟁요소

by 사랑가속도 2016. 10. 11.


롯데칠성의 외국브랜드공급

국내 펩시콜라, 게토레이, 마운틴듀, 미린다 공급 - 2020.12.31까지

펩시콜라 필리핀 지분을 확보해나간다

립톤

트로피카나

에비앙

예거마이스터(독일 술)


롯데칠성 경쟁요소

1. LG생활건강

2007. 코카콜라 인수

2010. 해태음료 인수


2. 모든 주류에 대한 제조면허가 전면 개방, 완전경쟁 체제


롯데칠성의 주력상품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27%

델몬트주스 11.5%

레쓰비 11%


씨에이치음료

아이시스 35.4%

델몬트 망고 29%

레쓰비 22.3%

펩시콜라 7.6%


롯데칠성의 공장

음료공장 - 안성, 오포, 대전, 양산, 광주

CH음료공장 - 안성, 양주, 청원

백학음료공장 - 연천

공장의 평균가동률(제조원가/생산능력금액) 국내 : 57.4%, 국외 : 15.5%


주류공장 - 강릉, 군산, 경산, 부평, 충주

공장의 평균가동률(제조원가/생산능력금액) 94.1%